CEKO

전시회

홍보

전시회


작성일 : 16-04-19 10:43
[American Coatings Show 2016] 2016 미국 코팅쇼 참가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,318  

(주)쎄코(CEKO, 공동대표 김홍철·김현중, www.ceko.co.kr)가 4월 12일(화)부터 14일(목)까지 3일간 미국 인디애나 폴리스에서 개최된 ‘2016미국 코팅쇼 전시회(American Coatings Show 2016)’에 참가해 국내 표면개질 기술력을 뽐냈다.


CEKO는 IT·전자제품 및 자동차용 유리, 각종 디스플레이 분야에 사용되는 터치스크린패널 및 필름업체, 페인트, 코팅원자재 업체 등을 대상으로 독자적인 진공증착 코팅기술 및 표면개질 기술력을 홍보했다.

CEKO의 나노표면처리제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디스플레이 표면에 지문·오염 등이 발생하는 것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국내·외 다수의 스마트폰 화면, 강화유리 및 자동차 후방 카메라 등 디스플레이 및 광학분야에 적용되고 있다. 또, 기판 표면의 거칠기를 최소화시켜 표면을 매끄럽게 만드는 기술을 통해 슬립성에서 타사 제품과 확연한 차이를 보여 관련 업계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.


발수 특성을 지닌 제품 ‘TopCleanSafe™’는 모재 표면에 10~20nm 두께의 박막을 코팅해 내오염성, 내스크래치성, 우수한 표면 슬립성 등의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며 강화유리, 플라스틱, 금속 등의 소재에 적용 가능하다. 소재의 표면에너지를 증가시켜 친수 특성을 나타내는 NanoPrimer™는 강화유리, 플라스틱, 금속 등 소재와 코팅층 사이의 밀착력을 강화시켜주며 충격 및 고온고습 저항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. 또 ’AWF, CSC' 등 수막코팅제는 표면의 스크래치 및 오염을 방지하는 데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.


김진현 16-05-15 10:35
답변 삭제  
진공증착 코딩기술 및 표면개질 기술력을 전 세계에 인정받고 있어 든든합니다.